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 유아에게 이루어지는 칭찬 특성에 관한 질적 연구 : 대상과 기능을 중심으로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09
칭찬이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을 매개효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만 5세반 음악활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유아교사의 칭찬효과에 관한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9 .01
칭찬에 관한 간학문적 연구: 공자의 사상과 교육심리학 연구의 비교
교육사상연구
2015 .01
상급자의 비경제적 보상(칭찬과 사과)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긍심과 회사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3 .06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보육교사의 칭찬리더십이 행복감과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1 .12
유아교사의 감정노동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장자 읽기 소모임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교사교육연구
2019 .01
예비유아교사가 교육실습에서 경험하는유아와의 관계맺기의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15 .10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 시 겪게 되는유아교사의 어려움과 요구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0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사 전문성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 연구
아동과 권리
2023 .02
유아 교사의 인성, 행복감, 공감 능력과 교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어머니 칭찬 유형과 모-자녀 정서적 상호작용 간 관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유아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9 .12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