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Consumers’ Technological Readiness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Word-of-Mouth in Fashion AR Sto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12
취학 전 유아의 학교준비도가 자아개념과 학습행동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15 .12
패션점포 내 증강현실 기술 적용이 몰입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개도국 기후기술협력 준비도 진단프레임 수립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기후변화학회지
2021 .10
A Longitudinal Study for Predicting Intentions to Use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in the Fashion Shopping Context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1 .06
증강 현실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 특성
패션 비즈니스
2024 .09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주거 디자인 비대면 리뷰 및 교육에 있어서 증강현실과 시선추적의 활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4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가상현실 기술과 융합된 현대패션에 나타난 공간적 미학 특성 연구 -패션쇼, 패션전시, 패션디자인 앱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쇼핑가치에 따른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자기해석유형과 모바일 상품추천유형, 패션제품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11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