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The Impact of SNS Advertising and the Musical Characteristics of SNS Advertising on Advertising Performe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태국 디지털 광고 분석과 방향성 연구
한국태국학회논총
2023 .02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파이썬을 활용한 토픽모델링 모바일광고 연구동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옥외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철도광고 정책의 지향점: 이해관계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질서경제저널
2016 .12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 on Health Porduct Advertising: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