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3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패키지 이용고객의 가치추구 비교 연구- 래더링 기법사용 : 특급호텔 이용고객 대상
관광연구저널
2019 .07
중저가호텔 객실상품의 특성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카노모델 및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호텔패키지 상품의 마케팅믹스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6
비정형 빅데이터를 활용한 호텔 패키지 상품에 대한 고객 인식 조사: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
관광연구저널
2023 .02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디지털 생태계에서 호텔기업의 혁신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호텔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 정보가 객실 요금에 미치는 영향
감정평가학논집
2018 .01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빅데이터를 활용한 호텔경영학 연구동향 분석: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Consumption : Hotel] 코로나19로 놀란 특급호텔, 언택트 패키지 쏟아진다 : 룸 서비스는 기본… 로봇·앱으로 대인 접촉 줄여
매경럭스맨
2020 .05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외국인 호텔 고객의 온라인 평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