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3.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사례조사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유형별 브랜드 체험 중심형 공간의 디자인 특성 분석 – 국내 상업 공간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4
마켓컬리 스페이스 브랜딩 제안 - 공간 유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험 마케팅 분석을 바탕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건축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복합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4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에서의 고객경험(CX)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소비문화 변화에 따른 판매공간 구성의 특성과 행위에 관한 연구 - 최근의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스페이스 마케팅을 고려한 공간 포지셔닝 비교 연구 : SPA 패션브랜드의 리테일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6 .12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콘택트렌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기업 복합문화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0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 on Brand Imag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7 .12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PERSONAL BRANDING”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5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브랜드 공간에서 공간 증강현실 적용의 실재감 연구 - 브랜드 체험 마케팅 관점으로 -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2 .09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