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연구모형
Ⅳ. 연구 방법 및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향후 연구 제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상공인(SME) 특성 변수가 오픈마켓 플랫폼 금융서비스의 중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현재판매자와 판매예정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중국 C2C 소셜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자와 브랜드 신뢰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The Truth about Sellers’ Lies: Why Dishonesty Loses in Markets under Information Asymmetry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전통시장 O2O 플랫폼 확장을 위한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한 지속구매의도: 구매과정에서의 지각된 가치의 다차원적 접근과 거래만족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이커머스 플랫폼의 판매자 지원 정책에 대한 소상공인 인식 연구: AHP 방법론을 활용한 우선순위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검색 알고리즘의 공개와 플랫폼 경쟁 분석
무역연구
2021 .01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Sellers’ Economic Incentives to Disclose Negative Information in Online Market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신뢰와 3자적 관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The Impact of An Interaction between Product Quality and Perceived Risk on Seller Profi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Cheap-Talk Disclosure of Negative Information and Risk-Averse Buyers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21 .08
국제물품매매협약상 매도인의 물품인도의무
무역상무연구
2018 .02
중개자 신뢰, 판매자 신뢰, 거래의도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젠더 차이 -온라인 쇼핑환경을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6 .01
e-커머스 플랫폼 판매자의 키워드 선택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3 .06
Korea MICE Expo 2020 참가자의 방문목적과 참가만족 및 재참가 의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온라인 참가 바이어와 셀러 참가자 참가목적과 만족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Incoterms 2010의 DAT와 DAP의 운송조항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국제물품매매에서 물품의 계약적합성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15 .05
소비자 간 거래 플랫폼에서 신뢰의 역할: 중고 거래 플랫폼과 숙박 공유 플랫폼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개인의 문화성향이 온라인 협력적 소비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판매자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