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게임에서 상호작용성
3. 게임 활동에서 게이머가 취할 이중의 방식
4. 야누스적인 게이머와 상호작용성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ile Gamer Categorization with Archetypal Analysis and Cognitive-Psychological Features from Log Data
Journal of KIISE
2018 .03
커스터마이징과 육성시뮬레이션을 이용한남녀 게이머 성향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온라인 게임의 재미 요소와 게이머의 자아성향이 게임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게이머와 비사회적 게이머 집단 간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Extraction of Cognitive Psychological Features of Mobile Gamers and Improvement of Purchases Prediction Performance
Journal of KIISE
2019 .09
한국 남녀 청년 게이머의 플레이 취향과 성차 및 성 고정관념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1
게이머 행동 예측을 위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 로그 기반의 일반화된 특징 추출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모바일 게임데이터 기반 게이머 유형 군집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게이머 조직시민행동이 게임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니지2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The measurement of gamer’s emotion using immersion rate and questionnair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0 .01
젊은 여성 게이머를 위한 효율적인 VR체험 기법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Patterns of Detecting Feature Interaction in Autonomous Car
Journal of KIISE
2019 .10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상호작용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약물 간 상호작용 예측에서 상호작용 유형 인지 향상을 위한 새로운 평가 및 학습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게이머의 게임 행위와 시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로그 데이터의 전형분석 및 인지심리적 속성 추출을 이용한 모바일 게이머 유형화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게임에서 죽음에 따른 게임 행위 변화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대학생활에서 이루어지는 교수-학생 상호작용에 관한 유형 분석 연구: 내러티브 분석 중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2
모바일 게임에서 나타나는 게이머의 경험 패턴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게임 내 이성 혐오 가해자와 피해자의 성격 패턴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11
라이브 커머스 상호작용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