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모바일 쇼핑 사이트 몰입과 쇼핑중독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모바일 쇼핑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중국, 미국, 일본 4개국 비교
국제경영연구
2015 .01
화장품 쇼핑가치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03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안전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대한 실증연구: 성별에 따른 비교
상품학연구
2024 .06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분석] 모바일쇼핑, 가격경쟁력이 핵심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Enhancing Mobile Shopping: Investigating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in Vietnamese Mobile App Experiences
혁신기업연구
2024 .03
모바일쇼핑 특성 고객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쇼핑환경에 의한 고객경험이 플로우를 통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01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행태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
경영관리연구
2015 .12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픈 마켓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가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소셜 빅데이터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키워드 분석
물류학회지
2021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