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과 자기보고식 정의적 영역 평가의 정확성에 영향을 주는 요소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과학 탐구 키움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학습정서, 학습동기, 과학 관련 자아개념, 진로포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21 .09
교육 논의에서 과학과 예술의 관련 방식 고찰
교육사상연구
2018 .01
기초과학, 응용과학, 융합과학에 대한 과학교사들의인식구조 탐색
교사교육연구
2017 .01
[권두시] 과학
노동사회과학
2018 .11
사제동행 과학진로체험활동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교육 소외계층 학생들의 과학정체성 변화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21 .10
과학이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과학 긍정경험 구성 변인 간의 구조방정식 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6
온라인 과학 기사를 활용한 과학 자유말하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능력과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현장과학교육
2017 .01
학생들의 과학긍정경험에 영향을 주는 과학중점학교의 특성에 대한 질적 탐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2009 개정 및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생명과학 I, II 교과서의 과학 글쓰기 활동 비교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2 .05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학업 열정과 과학 긍정 경험의 관계
과학영재교육
2022 .12
2009 개정 중학교 과학교과서의 과학사에 반영된 과학의 본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과학 실천 기반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핵심역량 함양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예비교사의 과학의 본성 지도를 위한 과학의 미학적 모델 측정 방안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통해 본 과학중점학교 과학수업의 특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통합과학과 과학탐구실험이 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 과학적 태도, STS와 과학의 본성에 대한 견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성인들의 과학문화 활동 경험에서 나타난 과학 관련 태도 -과학소설 독서토론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4
과학에 대한 인식 및 학교 밖 경험이 중학생의 과학 진로 희망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과학긍정 경험에 미치는 효과: 초등학교 과학 “지구와 달” 단원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