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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f the User Characteristics to Game Successful OSMU(One Source Multi Use) that with Popular Video Cont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7
성공한 영상 콘텐츠를 게임으로 OSMU(One Source Multi Use)시 성공할 수 있는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유아 교육 콘텐츠에서 OSMU 성공사례를 통한 캐릭터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기반 OSMU 디지털 캐릭터 메이킹 - K/DA 걸 그룹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지역 설화를 활용한 OSMU 전략 분석 -장성군『홍길동』테마파크와 곡성군『심청』테마파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해외 수입 영화가 영화 관람객의 소비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의 경험적 증거를 바탕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관람객의 호기심, 편의성, 경제성이 영화 관람 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영화제작요소와 프로모션이 영화 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디지털 매체품질이 학습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전문학의 원소스 멀티유즈(OSMU) 활성화를 위해 향토문화전자대전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공공분야 캐릭터의 OSMU전략 분석: 한국교육방송공사 캐릭터 ‘펭수’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동아시아 3국의 한류: 한국, 중국, 일본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5 .01
소규모 한국영화의 우수성에 대한 탐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Analysis of OSMU Strategy for Public Sector Characters: Focused on EBS Character 'Pengsoo'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0
춘천의 극장에서 영화보기: 관람 양상의 다양성(1960, 70년대)
영상문화
2020 .01
뉴스 홍보가 시청자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웹툰의 드라마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중국영화시장 성장에 따른 한국 영화산업의 대응방안
문화와융합
2024 .07
문화산업의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는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영화흥행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효과에 관한 연구 : <명량>의 오피니언 마이닝 처리과정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6
영화 망각과 재관람 의도 영향 요인 탐색 : 인지적 기억과 감정적 기억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뮤지컬 광고커뮤니케이션이 관객의 관람태도, 관람의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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