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연애 예능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3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정치 예능 프로그램의 정치적 효과 :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전략적 서비스 비전으로 분석한 TV 프로그램 디자인 성공요인 : 나영석 PD의 ‘삼시세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미국] 예능 프로그램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 요약 (14년 2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자기주도 학습에서의 예능프로그램 활용 가능성 모색 -중국 내 대학의 한국 문화 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0 .01
[베트남 24-10호] 베트남 예능 프로그램 시장 동향 및 한국·중국으로부터 판권 수입한 베트남 예능 프로그램 비교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7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중국21-8호] 중국 tv·웹 예능 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7
2024 연애 예능(리얼리티)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베트남 23-13호] 베트남 예능TV 프로그램 최신동향 및 한-베 교류사례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9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9 .12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1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러시아 24-02호] 러시아 TV의 한국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 리메이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8
몸의 원초적 미학에 K-예능도 날았다
한경BUSINESS
2023 .03
한・중 슬로우 예능 프로그램 비교고찰
인문사회 21
2023 .06
중국 한류 예능프로그램의 발전역사에 관한 연구 : 2000년대 이후의 성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