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게임산업의 위상과 전망에 대한 일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1 .11
모바일 환경에서 콘텐츠 유통을 위한 전자상거래 프레임워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4 .08
컨버전스 환경하의 온라인 게임 환경 변화 시나리오 도출 및 산업 내 이슈 : IPTV 서비스 도입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모바일 게임개발사의 게임 플랫폼 선택활동이 가치확보에미치는 영향 : 콘텐츠 질적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무선 환경에서 콘텐츠 유통 프레임워크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3 .06
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레임워크에서 DRM적용방법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게임 산업 육성을 위한 서비스모델 전략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4
콘텐츠 유통에서 UCI를 이용한 메타데이터 적용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7 .06
온라인게임 운영 서비스와 콘텐츠 만족도가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8
IT기술과 운동재활의 융복합 체계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대한민국게임포럼'의 방향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모바일 에듀 게임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특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국내 유통산업군의 상생협력과 발전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