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배경
2.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젊은 유권자의 이상적인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06
TV토론의 투표선택 효과: 제19대 대통령선거 사례분석
대한정치학회보
2018 .01
2016년 미국 대선 TV토론에서 나타난 후보자의 메시지와 얼굴표정의 특징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9 .11
미디어 이용과 TV토론 이용의 효과 연구: 후보자 평가, 정치지식, 정치효능감과 여론 인식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2016년 미국 대통령 후보자의 소셜 미디어 메시지 내용 분석 : TV 토론 기간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7 .07
제19대 대통령 선거와 TV 토론회 : 지지후보 변경에 미친 효과
OUGHTOPIA
2017 .1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한국, 중국, 홍콩 TV공익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비교 : 홀과 홉스테드의 문화차원들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5
정치 광고의 의제설정효과 연구-이슈 스폰서십(Issue Sponsorship)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1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 후보자의 정치담론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 2014년 7・30 재 보궐 선거 유세 기간에 트위터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후보자 요인의 영향: 패널 데이터 분석 결과
한국정치연구
2017 .01
환경 광고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적 소구와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2 .12
유권자의 투표행태와 후보자 선택모델 : 지방선거조사의 종단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1956년 제3대 대통령 선거광고 분석 : 각 정당과 후보의 선거전략과 쟁점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0 .01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을 통한 국내 기업과 정부의 코로나 관련 TV 및 인쇄 광고 비교 분석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TV 광고를 활용한 비평적 읽기 미술학습 방안 연구 - 기호학적 분석 방법을 적용하여 -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