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Ⅱ. 방송광고 규제 목적과 현황
Ⅲ. 방송광고에 대한 헌법재판소 결정의 주요 취지
Ⅳ. 2008년 이후 주요 방송광고 정책에 대한 평가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위상과 운영에 대한 평가 : 관계자 및 전문가 의견조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맥락효과(context effect)에 대한 메타분석(meta-analysis)
광고학연구
2020 .01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