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신세대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 연구 - Z세대를 중심으로 -
인문사회 21
2016 .01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차이연령과 외모만족도가 시니어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시간조망과 추구혜택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21 .12
중국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한국 중⋅저가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0 .09
The Effects of Purchase Intention of Oriental Medicine Cosmetics on Selection and Brand Asset Attribut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여성소비자의 한방화장품 인식에 따른 사용실태 융합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Customer Satisfaction Assessment among Foreign Consumers at Popular Korean Cosmetics Stores: A Comparative Study
산업혁신연구
2024 .06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8
중국 여성의 피부 관심도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 행동
인문사회 21
2019 .01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및 중국토산·수입산 화장품 선호도의 비교연구: 중국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혁신기업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