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09 .01
학교체계가 중학생의 학교폭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청소년연구
2007 .08
집단괴롭힘의 피해와 가해의 관계와 그 성별 차이
피해자학연구
2011 .01
사이버 괴롭힘과 오프라인 괴롭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2 .06
일상적 스트레스와 또래 괴롭힘의 가해와 피해경험 : 학년과 성별 비교
아동학회지
2002 .10
초등학생 온라인 괴롭힘의 실태 및 오프라인 괴롭힘과의 비교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1 .09
유아교육기관 내 또래 괴롭힘 현상에 대한 교사, 예비교사, 어머니의 인식 비교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2
집단괴롭힘과 사회적 선호도의 관계의 다양성 : 회귀혼합모델의 적용
한국청소년연구
2013 .05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또래괴롭힘 예방프로그램의 효과 : 자기주장훈련을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14 .09
초기 청소년의 또래폭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학교환경과 학구를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05 .06
또래괴롭힘(bullying)의 개념과 법적규율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과 관련하여-
일감법학
2014 .01
또래 괴롭힘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 및 학교 특성 탐색 : BMI와 학교공시지표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