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법률적 관점에서 본 국내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 모델이 출연하는 과대⋅허위광고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광고학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조절동기, 메시지 조절초점, 화장품 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1 .09
유명인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의 효과와 지속성
광고연구
2022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아름다움이 이들의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광고 정보의 초점에 관한 연구: 중심경로와 주변경로
상품학연구
2016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광고메시지 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복수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