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odel and empirical data analysis
4.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the Effect of Health food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a Case Study of Edible Algae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외식업체에서의 SNS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0 .01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What makes people purchase used products online using C2C used product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 Study of Consumer Behavior on Online Shopping Discount Event - Cyber hot Days - in Korea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3D 프린팅을 이용한 소비제품의 프로슈머형 재구성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02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혁신제품으로서의 스마트카 구매수용태도에 개인적 속성요인, 지각된 기대편익, 전환비용이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9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기반 IMC전략 : LG하우시스 브랜드 Z:IN 사례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Rethinking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Towards CBEC in emerging market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n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속성이 기업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The Impact of Consumer Perceptions of SMEs' ESG Activities: The Mediating Effect of Corporate Image and the Moderated Mediating Effect of Ethical Consumption Tendency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5 .03
국산 자동차 소비자의 제품 선택 기준에 대한 중요도 인식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유기농 베이커리 제품에 관한 소비자 구매프로세스 연구 :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적용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상품 김치 구매 소비자 특성에 따른 유통채널 선택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1
인터넷 구전 정보가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2
The effect of consumers’ awareness of e-commerce firm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CSR) activiti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5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투자 개념이 소비자의 투자성 소비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