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에너지 입출력 오차가 적은 이산화 방법
3. 계산 효율이 높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비 평가 방법 개발
4. 특성 손실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동력시스템 설계안 최적화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성손실 평가를 통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최적 연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폴라이휠을 이용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변속기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사륜구동 병렬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구조 비교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0
전기자동차의 파워트레인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2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시스템 파워트레인에 대한 개념설계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21 .11
유성기어 효율을 고려한 입력분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효율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9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전기차 최대 성능 해석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하이브리드 변압기 손실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7
사륜구동에서의 병렬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구조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하이브리드 구동계를 위한 시스템 해석 기반의 구동모터 설계 및 검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계 제어를 위한 견인모터 작동점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7
Hybrid 접근법을 통한 송전손실계수의 보정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유도전동기 펌프 부하 구동 시 Hybrid V/f를 통한 손실 개선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전역 최적화 결과를 이용한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파워트레인 제어 맵 캘리브레이션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유성기어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변속기의 동력 흐름 해석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0
Integrated powertrain control strategy applying optimal transmission control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동적 계획법을 활용한 P2/P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수립 및 연비 비교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