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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비스 성공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미용 서비스 품질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미용실 서비스 전략
산업경제연구
2006 .02
미용보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6
시설보호노인의 미용서비스 이용특성과 활성화방안 : 장기요양병원을 중심으로
노인복지연구
2018 .09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서비스회복절차와 고객, 프로세스, 종업원 성과 그리고 재무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e-Service 회복품질의 유형별 회복 방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여행사, 호텔, 항공사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3
A Study on the Recognition and Satisfaction of After-School Beauty Education Program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외식기업의 서비스 회복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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