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불량행동이 객실 승무원의 부정적 감정과 친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K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항공사 승무원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 조직 시민 행동의 관계
문화산업연구
2020 .09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 사보타주행동 고찰: 고객 불량행동의 조절효과와 함께
관광연구
2015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안전행동과의 관계 : 안전분위기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6 .11
항공사 여성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와 혁신행동 간의비선형적 관계와 긍정심리자본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6
고객불량행동이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피로도에 미치는 효과: 해외 체류 시 여가대처전략 조절효과와 감정부조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호텔이용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노동과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고객 불량행동에 따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소진을완화하는 진성리더십의 효과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의 고객만족 교육프로그램이 객실승무원의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고객불량행동이 항공사 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성격 5요인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근무기간을 조절효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 고객지향성, 감성지능 간의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6
호텔종사원이 지각한 고객 불량행동, 감정노동, 직무열의, 서비스 사보타주간의 구조적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항공사 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 피로관리와 직무만족 간의 관계성 연구 : K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성격유형 Big 5요인이 직무 스트레스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9
긍정심리자본과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직무스트레스, 조직몰입 및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객실 승무원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