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설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가설의 검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9 .04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착한 가격은 정말 착할까
더스쿠프
2017 .04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경매의 아파트 가격 할인효과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온라인 호텔 상품 구매시 준거가격할인과 서비스 기대 불일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20%-50% 할인은 50%-20% 할인과 다른가? : 팽창가격할인의 프레이밍 효과
마케팅연구
2022 .08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가치평가와 가격평가가 가격 정당화 정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4 .08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Self-Customization 서비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조절초점과 가격 숫자 유형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중국 가격개혁의 최근 동향 : 에너지 및 서비스 가격개혁을 중심으로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5 .08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900원 혹은 990원? 우리나라 소비재 가격의 끝자리 연구
마케팅연구
2021 .05
참가격 운영 현황 및 가격데이터 활용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한중간 소비재의 가격 할인율 변화에 따른 최적 수요탄력구간 추정
국제지역연구
2017 .01
가격할인율과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서 조절 · 매개효과: 시간적 거리와 사전가정사고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1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단수가격 앞자리수가 가격할인지각에 미치는 효과:인지적 접근성에 따른 범주화 현상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북한의 쌀 시장가격 추세: 중국과의 가격수준 비교를 중심으로
[KDI] 북한경제리뷰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