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 비즈니스 모델, 상품개발 그리고 BTL마케팅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신용카드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롯데, 삼성, 현대카드 이용자의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동일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신소비 트렌드에 따른 편익 세분화의 단순화: 현대카드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현대카드 메이크 브레이크 메이크 캠페인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1 .01
신용카드거래의 사법적 검토
법학연구
2009 .08
LG카드의 성장과 몰락
Korea Business Review
2011 .08
신용카드 범죄에 대한 재조명
법학논총
2007 .02
S카드사의 가맹점 분류체계 정비를 통한 고객세분화 전략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8 .01
카드 이용실적 결정요인에 관한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3 .03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활동과 빅데이터 활용
Korea Business Review
2014 .02
진로교육에서 직업카드 활용의 현황과 과제
열린교육연구
2011 .01
온라인 구매 시 분할 결제가 가능한 가분형 카드 결제 방법과 시스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LG카드의 유동성 위기 사례분석
경영교육연구
2008 .09
미국 소비자 신용의 최근 동향
법학논총
2010 .02
신용카드 영수증을 통한 카드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법제도 고찰 : 미국의 입법례를 중심으로 한 비교법적 고찰
법학연구
2018 .05
자기명의 신용카드의 ‘발급’과 관련된죄책에 대한 검토
법과 정책연구
2010 .01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카드사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8
Credit Card Choice and Usage Among Philippine Cardholders : Possible Marketing Ramifications
무역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