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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03
서비스스케이프 개념의 확장
관광연구논총
2013 .02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푸드코트의 서비스스케이프와 혼잡성이 감정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메디컬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명품지수형성, 웰빙지각,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메디컬호텔 서비스스케이프의 요인도출과 함께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포스트 모더니즘 사회에서 서비스스케이프 지각과 서비스장소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8 .12
테마파크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6
외식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병원서비스리더 특성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 정보관리 수준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6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서비스스케이프에서의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회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품질이 이미지, 고객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5
서비스스케이프의 사회적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전시박람회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만족 및 충성도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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