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광고 연구경향과 이론화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0 .06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의 모바일 광고 특성과 시장 전망
동서언론
2004 .12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개인의 기술수용과 물질추구성향 정도에 따른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 비교
소비자문제연구
2011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2 .09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따른 뉴미디어 광고에 대한 평가
광고PR실학연구
2014 .01
모바일 광고 문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모바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Session 3] Consumer Perception and Acceptance of Mobile Advertising : An Empirical Investigation among American Users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6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