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식레스토랑의 DINESERV가 고객만족과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6
DINESERV평가에 따른 서비스품질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천지역 음식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9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3
DINESERV의 결과변수 : 식당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14 .12
서비스품질 차원의 중요도 순위구조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2
버블티 전문점 DINESERV의 재이용 의도의 영향에 대한 탐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공항서비스에 대한 인천국제공항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07 .04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인천국제공항의 화물운송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07 .02
DINESERV를 이용한 전주한식당의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 구전 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소고
기업경영연구
2011 .01
외식업체 업태에 따른 DINESERV 5차원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11
DINESERV의 추가지불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대한 영향 :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인천국제공한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3 .08
공항 이용객과 항공사 종사자간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관한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고객만족과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4 .01
[SESSION A3 품질경영/산업체응용]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공항서비스 품질이 이용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구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