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여행사 e-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및 e-서비스회복품질의 조절효과 검증
관광연구저널
2011 .12
호텔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위계모형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6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지던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의료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 관련 변수들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