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디지털화에 따른 변화
Ⅲ. 변화에 따른 영향 및 대응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영화산업의 대중국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7 .06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융합화와 수출 가능성
통상정보연구
2010 .09
Value Creation in Industry Digital Convergenc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Does Home market model explain Korea-US movie trade? Empirical analysis and Media Policy implication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9 .08
한국영화산업의 시장구조 및 성과와 경쟁력 강화정책
문화산업연구
2005 .06
한국의 슬리퍼 히트 영화 사례와 그 특징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8 .06
영화의 소비 집중도와 산업 간의 관계 : 산업 규모 및 성장성과 불안정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8
중국 ‘넷무비(網絡電影)’와 그 산업적 발전 과정 고찰
중국학논총
2020 .01
스크린 수 증가에 따른 영화의 국적 다양성과 소비 추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영화비평의 목적성 전환 – 온라인 문화 매개자와 리뷰 콘텐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07
영화의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심플렉스 해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서울시 디지털산업 육성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6 .04
수요 변화에 따른 영화 상영관 입지의 공간적 재구조화
지역연구
1993 .12
소비자 네트워크의 변화와 영화 시장의 구조
산업경제연구
2012 .08
日․韓文学作品における<活動写真>の使われ方
동북아 문화연구
2012 .09
스토리 기반 컨텐츠를 위한 시장성 평가 모형 : 영화 시나리오의 시장 성과 예측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All-IP화 디지털융합 및 미디어산업의 진화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1 .06
영화불법다운로드 방지해법이 영화소비자의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1 .12
영화실행요소 적합성이 소비감정신념 및 소비목적달성기대에 미치는 영향과 관람의지
경영학연구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