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실험 1
4. 실험 2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품권유형과 메시지 해석수준이 상품권 선물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8 .01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 A 백화점의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모바일 상품권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전지역 백화점의 경쟁력 강화전략
유통과학연구
1999 .01
신유형 상품권의 유가증권성에 관한 법적 검토
동아법학
2019 .08
지역사랑상품권 도입이 지역소비에 미친 영향 -인천e음을 중심으로-
[BOK] 지역경제보고서
2020 .06
온·오프라인 상품권 유통실태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13 .10
상품권 이용상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04 .08
신유형 상품권의 소비자계약적 법률관계
재산법연구
2017 .01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06
백화점과 근대적 지식체계
이론
1995 .05
전자상거래와 백화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백화점 이용 및 만족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지역 백화점에서의 CRM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전략 사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한국 백화점 매입방식의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IMF시대의 지방백화점 생존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