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방법론
Ⅳ.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1 .11
기업의 위기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의 효과 연구 : 위기에 대한 기업의 책임정도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기업의 사회적책임(CSR)과 사회공헌활동
노동저널
2010 .04
기업은 왜 사회공헌활동을 하는가?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에 대한 부합성, 다양성 및 메시지 전략의 역할
광고연구
2010 .06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전략 및 메시지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분석 : 100대 기업 CSR 웹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06
기업 사회공헌에 대한 노인의 인식과 욕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
노인복지연구
2011 .06
국내 진출 다국적기업의 사회공헌활동 경험연구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6 .12
사회공헌활동의 업연계성 : 활동 분야, 활동 지역, 그리고 인적자원 참여 여부의 영향
전략경영연구
2018 .04
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 효과 연구 : 제품사용 여부, 공헌 유형, 부합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유형과 관여수준이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1 .04
아웃도어 OEM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 : 영원무역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4 .04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기업 사회공헌 결정요인의 시기별 변화에 관한 연구 : 1990년대 초반 이후 기업의 기부금 규모를 중심으로
한국사회학
2009 .08
국내 대기업 사회공헌 담당자들이 인식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기대 효과와 PR의 역할에 대한 질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효과연구 : 사회공헌 주체의 종류, 공간적 거리감, 메시지 해석 수준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사회공헌활동의 진화과정과 경영성과에 관한 종합 고찰
마케팅연구
2014 .04
기업 사회공헌활동 참여가 기업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