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대중문화 콘텐츠와 관광지
Ⅲ. 관광 스토리텔링
Ⅳ. 대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지 활성화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력있는 관광지 만들기 : 일본의‘관광지 만들기 100선’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6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구의 관광지 이미지 분석 : 온라인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관광콘텐츠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관광 스토리텔링 선택속성이 관광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방한 외래관광객 도시관광콘텐츠 만족도 세분시장에 따른 관광성과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지각된 관광지 이미지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스토리텔링 융합기법 마케팅을 적용한 부산 관광기념품에 대한 구매 의도 및 구전 의도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서울매력명소 관광자원화 개발을 위한 공간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의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문화·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육성정책의 가치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6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CONTEXT OF ACTIVE SPORT TOURIS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관광객의 거리지각이 관광지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외국인 관광객의 관광지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산일출봉 방문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관광목적지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관광목적지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한류관여도와 국가 및 관광지 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관광스토리텔링 속성이 관광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제주도 한라산영실탐방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 설계 및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MBTI와 Big Five 모델에 근거한 성격유형에 따른 토픽맵을 이용한 관광지 추천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0 .06
관광지의 이야기 풍경 : 한국 관광자가 그려낸 도쿄(東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