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온라인 네트웍 게임 엔진 개발 사례
3. TCP망을 이용한 네트웍 게임 엔진 구조
4. 제안한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 엔진 구조
5. 결론 및 향후 발전 방향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서버를 위한 부하 분산 미들웨어의 구현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MMORPG 부하 분산을 위한 동적 맵 분할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분산화와 클라이언트 서버
데이터베이스월드
1996 .01
분산화와 클라이언트 서버
데이터베이스월드
1996 .01
온라인 게임 시스템 서버 아키텍처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온라인 가상 세계를 위한 확장성 있는 P2P 오버레이 네트워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분산 시스템에서 지능형 에이전트를 이용한 자원 공유 모델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P2P 기반 서버 부하감소를 위한 가상서버 시스템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클라이언트/서버기법을 이용한 분산시스템 구축(Ⅲ)
데이터베이스월드
1995 .01
클라이언트/서버기법을 이용한 분산시스템 구축(Ⅰ)
데이터베이스월드
1995 .01
클라이언트/서버기법을 이용한 분산시스템 구축(Ⅱ)
데이터베이스월드
1995 .01
분산 게임서버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Secure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8 .12
게임엔진연재 / 서버엔진, 온라인게임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
디지털콘텐츠
2003 .01
서버 처리비용 분산을 위한 공간 뷰 클라이언트 실체화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분산 클러스터링을 이용한 네트워크 동영상 스트리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유무선 동시지원 게임 서버의 구현 및 성능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0